저도 오늘 구입해서 먹어볼려고합니다 4월 8일 부터 먹는다면 이달 말쯤에는 무슨 변화가 있겠지요

 있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나의 아내가 분명 나아야 하닌까요...

아래는 김호*님과의  메일 내용입니다 

 

신비의 물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 호*  010-9245-78** : 충북진천)

이미 수 많은 사람들이 마셔보고 효과가 입증된 물입니다.

복수가 차는데 물을 마셔서 뺀다고 하니까 미친소리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사실입니다.

자세한 말씀은 후에 드리겠지만 찾아지게 된 경위부터 신비로운 물입니다.

 

제 주변에 복수가 차서 거의 죽어가던 사람들이 회복된 사례가 여러명 있습니다.

2주 이내에 좋아지는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복수가 차면 황달이 생기고 탈장이 된다고 하며 몹시 아프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물을 마시면 황달이 빠지고 탈장의 아픔이 사라지고 복수가 빠집니다.

 

20리터 정도만 마셔도 몸의 변화를 확실하게 느낍니다. 이미 여러군데서 실망하셨으니 의심이 나실테지만 믿어보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신다고 해서 손해볼 건 없습니다.

여기가 충북 진천이라는 곳이니 와보셔도 좋습니다. 오시면 환자였던 사람을 직접 만나볼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물을 찾게 된 경위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물은 기도에 의해서 모든 불치병과 난치병을 치료할 성수가 되리라는 계시를 받고 찾아진 물입니다.

선생님이 신앙이 있어서 믿든지 안 믿든지 간에 그런 과정을 통해서 얻어진 물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보통 물을 마시고 병을 고친다고 하면 사람들은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병을 온전히 완치하는 물이 여러개 존재합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프랑스의 루르드 샘물, 독일의 노르데나우, 멕시코의 테라코타 등의 물이 그러합니다.

 

그리고 잘 생각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약이나 수술로 병을 온전히 완치시키는 것은 불가능하고 그런 예는 없습니다. 수술하면 뭔가 떼어낸 것이고 몸에 칼자국이 남으니 완치라 할 수 없고 약을 먹는 것은 일시적인 효과를 가져올 뿐 실제로는 우리 몸의 면역력이 치료 작용을 하는 것이지요.

 

전한 치료라 하는 것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가 제대로 작동하여 몸에 침투한 병원균을 스스로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사람들은 약을 먹고 병을 고친다는 말을 믿고 물을 마셔서 병을 고친다고 하면 믿지 못합니다. 또 물을 시판하는 회사가 이 물을 마시면 병이 고쳐진다고 광고를 하면 법에 저촉이 되어 처벌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저는 이 물을 마시고 불치병을 온전히 고친 사람을 여럿 보았기 때문에 물로 병을 고친다는 것을 믿게 됐고 계시의 내용이 사실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타까운 사연을 읽고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 물에 무슨 성분이 들어있어 병이 고쳐지는지는 저도 모릅니다. 하지만 게르마늄 성분이 확실히 들어있고 게르마늄의 효능에 대해서 자료를 찾아보시면 효능에 대해서 조금은 알게 되실 겁니다. 믿고 확인을 하시든 안 믿으시든 선생님께 달려 있지만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인하시는데 물 한박스값 48000원하고 여기서 보내드리면 택배비 10000원 정도 들어갑니다.

이것 저것 효과를 보시지 못했다면 한번 마셔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경험한 바를 게시판에 간단하게 적었습니다만 조금 더 설명을 드리면 이 물을 마시면 반드시 명현 반응이 옵니다.

간경화가 8년간 진행되어서 거의 죽어가던 사람이 이 물을 마시고 명현반응을 겪은 다음에는 완전히 살아났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경험상 물의 상표는 제거하고 보내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소개하는 것이 회사에 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의문나는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선생님의 마음 조금 이해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의외로 남의 어려움을 이용해서 사리사욕을 채우려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양 이선생님 사정을 들으니 환자분들의 고통과 가족들의 어려움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역시 이 물을 소개하면서 그런 사람으로 비쳐질까 걱정되는 마음이 없었던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저의 경험을 얘기하는 것이기 때문에 용기를 내게 된 것입니다.

 

그만치 물에 대한 저의 믿음은 확고합니다. 경험을 통해서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아직까지도 이 물의 능력이 어디까지인지를 모릅니다.

많은 경험을 통해 "모든 불치병, 난치병을 완치할 수 있는 성수를 내려주겠다"는 계시를 사실로 믿게 되었습니다.이 물이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위를 다시 생기게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픈 상태에서도 물은 드셔야 할테니 기왕이면 이 물을 드시면 편해지시고 기력을 회복하실 것으로 확신합니다.물이 들어가는 모든 음식을 이 물을 사용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누워 계셔서 욕창이 있다면 이 물을 스프레이로 뿌려주시면 어떤 약보다도 좋습니다.

아마도 오늘 *양의 이선생님으로부터 우리가 다녀간 얘기를 들으셨을 걸로 생각합니다.

 

그 사모님보다도 상태가 더욱 심각해서 배가 터졌던 사람도 이 물을 마시고 회복된 사례가 있습니다.제가 본 바로는 그 사모님은 별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편안하게 물을 마시면 더욱 좋아지는 것을 체험하게 되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리고 좋아지면 분명 이 물 때문이니 계속 물을 드시면 온전하게 되겠지요.

 

하지만 좋아지는 과정에 있는데 급한 마음에 항암제를 맞거나 다른 요법을 한다면 악화가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이 물을 마셔야 되는가를 물어보셨는데 말씀드린대로 체질을 완전히 바꾸는데 7년 걸린다고 했습니다.

약은 아무리 좋은 보약이라도 몇년 동안 계속 먹으면 부작용이 생기고 몸에 심각한 이상을 초래합니다.

하지만 물은 물입니다. 몇년을 마시더라도 물입니다. 그러니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러니 물이 약보다도 좋은 것입니다.

 

때문에 약으로는 병을 못 고치지만 물로는 병을 고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약은 이것 저것 섞어서 인위적으로 만든 불완전 식품이지만 물은 인위적이지 않은 온전한 식품이기

때문입니다. 온전한 것만이 온전하게 회복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부연설명을 좀 했습니다.

 

제 계좌번호가 303-20-052258 제일은행 김호* 입니다.

택배비 포함 53000 원 입금해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자운영 암대처방법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면장애 처방..  (0) 2009.04.07
암환자 물 마시기  (0) 2009.04.06
복수제거방법  (0) 2009.04.03
왜 십전대보탕를 먹어야하는가??  (0) 2009.01.16
항암제의진실를 파해치다  (0) 2008.12.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