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혈요법  4 가지 잘못과 개선 방향
 사혈요법은 의술의 혁명입니다.  그러나 4 가지 큰 잘못이 있었습니다.
  자연JC요법은 이 4가지 잘못을 완전히 해결한 혁신입니다. 빈틈없는 혁신입니다.


                                          아래 4 가지는 사혈요법의 중대한 실수
사혈요법, 무엇이 잘못인가?

1. 중요한 혈자리가 없거나 잘못이다.  (해부학 결핍)
2. 혈자리의 이름이 잘못이다.
3. 주요 장기를 제외한 혈자리의 지정은 잘못이다.

4. 생혈 낭비를 없애는 방법과, 어혈만 골라 뽑는 방법이 없었다.
         이것은 사혈의 승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문제다.

           (무조건 피 빼면 낫는다는 방식의 설명도 잘못)
      그럼에도 사혈의 열풍이 일어났던 이유는 놀라운 치료효과 때문.

 

      명쾌한 대답과 해결책이 자연JC요법에 있다.

     너무 좋은 사혈요법이 위 4 가지 실수 때문에... 그동안 아쉬움이 많았다. 

                     자연정혈요법이 위 4 가지 문제를 완전히 해결.

     상세한 해설

 1. 중요한 혈자리가 없거나 잘못이다.

      
                                    S사혈요법의 실패한 혈자리  (등쪽)

  만병의 근원은 신장(콩팥)의 어혈이다. 거의 모든 사혈요법에서는 <신장건강>을 매우 중요시하여 <신장병은 만병의 근원>으로 가르치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모든 사혈요법의 혈자리에는 <신장혈>이 없었다. 간을 다스리는 <간장혈>도 없었다. 그럼에도 모 S사혈요법에서는 위 신간혈을 사혈하면 신장병이 낫는다고 하였던 것은 큰 실수였다. 위 신간혈고혈압혈은 신장의 위치와 거리가 너무 멀어서 신장의 어혈을 뽑을 수가 없다. 특히 신부전증의 질긴 어혈은 더욱 뽑을 수가 없다. S사혈요법은 이같은 사실을 알지 못하고 엉뚱한 혈자리를 마구 사혈하면서 신장이 치료되기를 기다렸지만.... 신장병은 못고치고 피부족이 먼저 올 수 있었던 것이다. 신장을 다스리면 모든 병을 다스릴 수 있고, 피부족이 오기도 어렵다는 것을 자연JC요법은 수차 강조하고 있다.

                                                                     

    의술의 기본은 부학이다. 안타깝게도 S사혈요법을 비롯한 모든 사혈요법은 <해부학>을 소홀히 하였다. 신장이나 심장 등 주요장기의 정확한 위치를 모르면 효율이 낮어진다

 

  이에 비하여 자연JC요법은 처음부터 해부학의 실체(=그림이 아닌 실물)를 책과 사진과 동영상 화면으로 철저히 보여준다. 신장의 정확한 위치를 실체로 보여주면서 4곳의 신장혈을 정하여 작은 신장이 사혈의 사정권을 벗어나지 못하도록 엄격하고 정확한 사혈법을 제시하였다. 어혈 흐름의 물리적 이치까지 설명하면서 신장의 어혈 제거에 실패가 없도록 하였다. 사혈요법의 혁신이며, 의술의 혁명이라 할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체험자들이 증명하고 있다.
 

    자연JC요법 교재에서 제시한 신장을 비롯한 모든 주요 장기의 위치사진은 그림이 아니고 첨단장비로 촬영한 실체이다. 신장의 정확한 위치와 정확한 사혈방법은 자연JC요법에서 최초로 발표한 것이다. 

 

2. 혈자리 이름이 큰 잘못이었다.

     병 이름으로 혈자리를 이름한 것은 중대한 실수이다.

    잘못된 혈자리의 이름은 치료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무좀혈>이라는 혈자리는 당연히 무좀을 치료할 수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무좀 환자가 열심히 그 자리를 사혈하겠지만 무좀치료에 실패할 확률이 99%이다.

자연JC요법 이론을 공부하신 분이라면 <발가락에 피가 돌지 못하는 종합적인 이유>를 생각하면 무슨 뜻인지 금방 이해할 것이다. <고혈압혈>이 고혈압을 치료하는 자리로 착각하고 열심히 사혈하면 고혈압을 제대로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은 너무도 명백하다.

 

그럼에도 고혈압을 끝까지 치료해보려고 계속 이 자리를 사혈하다가는 좋은 성과를 거두지도 못하고  피부족만 초래할 수 있다. 고혈압의 이치를 바로 아는 분이라면 금방 이해하실 것이며, 고혈압을 치료하기 위하여 <고혈압혈>을 사혈하는 잘못은 범하지 않을 것이다. <감기혈, 두통혈, 간질혈,....> 모두 마찬가지다. 

 

이와 같이 S사혈요법의 혈자리의 명칭은 대부분 병의 이름으로 지어졌기 때문에 기대불만의 불씨를 안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병의 이름이 수천 수만 가지이므로 병의 이름으로 혈자리를 정하는 것은 애당초 불가능한 일이었다. <저혈압혈, 당뇨혈, 아토피혈, 골다공증혈, 비만혈, 만성피로혈,.....등등>은 왜 없느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이에 비해, 자연JC요법은 하나의 혈자리로 100가지의 병이 치료되는 원리로 혈자리의 수를 최소화 하였다. <상황이론>을 도입하여 모든 상황을 해결하는 자연원리를 제시하였다. 수많은 체험담이 증명한다.
 

   주의사항 - 원리를 모르고 사혈을 하는 것은 매우 잘못이다. 예를들어, 무릎 관절염을 치료하기 무릎관절을 직접 사혈하거나 손이 아프다고 손부터 사혈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방법이다. 인체생명의 이치를 따라야 한다.
  우리 속담에 <손톱 밑의 가시는 알아도 간 썩는 줄은 모른다>고 하듯이, 몸통과 머리속의 안보이는 병을 고칠 생각은 안하고 팔 다리 어깨부터 고치려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많다. 몸통 속과 머리 속의 병을 고치면 팔 다리 어깨는 대부분 저절로 낫는다. 눈병 귓병 콧병도 저절로 낫는다. 이것이 자연정혈요법의 기본 원칙이다.
     몸통 속과 머리 속의 병을 다스리면 사람은 200년도 더 살 수 있다. 자연정혈요법은 몸통속의 장기와 머리속을 완전히 다스릴 수 있다.


3. 주요 장기를 제외한 혈자리의 지정은 잘못이다.
                        무조건
   빼면낫는다는 방식의 설명도 잘못이다.

    S사혈요법은 팔다리와 몸통에 불필요한 혈자리가 너무 많다. 암기하기도 어렵지만 치료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것이다. 자연JC요법이 당초에 지적한 내용이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한 가지만 예를 들어본다. 다리에 <관절염혈>을 정해놓고 이곳을 사혈하면 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다고 가르친다. 그러나 실패했다는 사람들도 있다. 결국 <S사혈요법이 고치는 병도 많지만 못고치는 병도 있더라.>고 평가하게 되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해를 돕기 위하여, 발꿈치가 갈라지는 사람이 발꿈치를 사혈하면 치료에 실패하기 십상이다. 그 이유는 자연JC요법 책에서 간단하고 쉽게 설명하였다. - (자연JC요법의 원리는 발꿈치를 사혈하지 않아도 저절로 치료된다.)

    잘못된 학설이나 어슬픈 이론은 위대한 사혈요법의 명예를 크게 손상한다.

     80 개의 혈자리를 정해놓고 사혈침을 쏘는 것은, 80개의 집을 정해놓고 그 집을 향하여 무작정 총을 쏘는 행위와 같다. 그 집에 흉악범이 숨어있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범인은 잡지도 못하고 죄없는 사람이 총을 맞듯이 어혈은 잡지도 못하고 생혈만 버리게 된다.

     하늘의 구름 분포가 지역에 따라 다르고 때에 따라 다르듯이 신체의 어혈 분포도 사람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요 장기가 아닌 곳에는) 혈자리를 미리 정해놓고 무작정 그 자리를 사혈하게 하는 것은 중대한 잘못이다.

 

     범인이 숨은 자리를 바로 알고 총을 쏘면 반드시 잡는다. 어혈이 숨은 자리를 바로 알고 사침하면 반드시 성공 한다. 범인이 숨은 곳을 알아내야 하듯이 어혈이 숨은 곳을 족집게처럼 찾아내고 잡아내는 의술을 터득해야 한다. 생명의 이치와 사혈의 순서를 바로 알아야 한다. 자연JC요법은 너무도 쉽고 정확한 방법을 제시한다.

    예를들어, <털이 나거나 차가운 곳이 어혈이 있는 곳이다>라는 S사혈요법의 학설은 큰 잘못이다.

    나머지는 교재와 화면을 통해서 학습하시기를 바란다. 자연JC요법은 하나의 혈자리로 100가지의 병을 다스릴 수 있고, 암기할 혈자리 수가 가장 적으면서도, <상황이론>으로 무수히 많은 혈자리 창출이 가능하여 모든 병을 정확하게 쉽게 다스릴 수 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0에서 9까지 숫자 10 개만 가지고서도 진법의 자연원리를 적용하면 수천 수만의 수학의 세계를 다스릴 수 있듯이 10개 정도의 기본 원리만 가지고서도 모든 병을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이 자연JC요법의 이론이다.
 

   4. 생혈의 낭비를 없애는 방법과 어혈만 골라서 뽑는 방법이 없었다.

    이것은 사혈의 승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문제다. - 몸속 깊은 곳의 어혈을 뽑아야 할 혈자리에서 계속 생혈이 나온다면, 생혈낭비도 잘못이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사실은 몸속 깊은 곳의 어혈을 뽑지도 못하고 중단(포기)하는 안타까움이다.
    자연정혈요법은 생혈을 뽑지 않고 어혈만 정확히 골라서 뽑는 방법과 몸속 깊은 곳의 어혈을 정확하고 쉽게 뽑아내는 기술(방법)들을 개발하고 저적권 등록 후 책과 동영상 등으로 공개한 것이다.
 

   사혈요법의 수많은 메니아들이 있었지만, 위와 같은 좋은 방향을 왜 진작 몰랐을까? 그럼에도 사혈의 열풍이 일어났던 이유는 무엇일까? 치료효과가 현대의학을 훨씬 능가하기 때문이다. 이제 중요한 문제점들이 해결되었으니 완전한 의료혁명을 기대한다.

   이 세상에서 가장 미련한 사람은
   위장병, 두통, 고혈압, 관절염....  기타 고질병으로 병원신세를 지는 사람이다.
   더욱 미련한 사람은, 병을 미리 예방하지 않고 방치하는 사람이다.

                                                  의술의 대혁신 - 자연정혈요법

     내부 안내문 중에서
 S사혈요법과 기타 사혈요법의 문제점은 자연JC요법 교재(예상문제집과 상담코너 등)에 상세히 설명되었습니다. 자연JC요법이 처음부터 S사혈요법 등의 잘못을 지적하였습니다. - 교재와 중복되는 말은 생략하니, 교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몸 속의 나쁜 피를 뽑아서 병 고치려는 시도는 태고적부터 있었다고 하겠지만, 체계적인 학문으로 나오기 시작한 것은 최근의 일이며, 국내에서는 10여종의 전문서적이 나왔다가 일부는 사라지곤 하면서도 현재에도 4~7여종의 사혈에  관련한 책들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 중에서 S사혈요법이 많이 알려진 것인데, 치료효과를 보는 경우도 많지만 실패하는 경우도 발생하여 문제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우리 자연JC요법은 단 한 점도 실패나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함께 연구하고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연정혈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에 대하여   (0) 2009.04.08
신장의혈자리  (0) 2009.04.03
사혈도  (0) 2009.04.01
어혈어떻게제거할것인가  (0) 2009.04.01
심천사혈 2  (0) 2009.04.01

+ Recent posts